콘텐츠로 건너뛰기

✡.칼럼(국내.해외)

프랑스의 영웅 나폴레옹 군인이자 황제였던 코르시카 출신

작성자
빛에너지풍수
작성일
2023-08-08 09:51
조회
587
프랑스의 영웅 나폴레옹 군인이자 황제였던 코르시카 출신


유명인중에 섬 사람이[내륙보단 해안가(산맥의 끝머리, 산 끝머리)쪽으로 인물이 많이 나옵니다.]=바람은 맞으면 안되겠어요~

프랑스의 걸출한 인물, 모든 군인은? 대체적으로 1번이상 "패를"합니다.모두요~우리의 이순신장군님은?
달랐지요~~~

참고로 전쟁은 보급으로 문제가 많이 생깁니다. 거의 승패가 달렸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정도다. 먹어야 싸울것 아니겠습니까? 몽고군은? 말안장에 말린 양고기로 싸웠고 나폴레옹 프랑스군은? 병으로 만든 통조림으로 싸웠다.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프랑스 제1공화국의 군인이자 1804년부터 1814년, 1815년까지 프랑스 제1제국의 황제였다. 흔히 나폴레옹(문화어: 나뽈레옹)으로 불린다.



코르시카 섬의 하급 귀족 가문 출신의 군인으로, 프랑스 혁명 시기에 벌어진 전쟁에서 큰공을 세우며 국민적 영웅이 되었고, 쿠데타를 통해 제1통령이 된후 종신통령을 거쳐서 황제에 즉위했다.

그가 남긴 나폴레옹 법전은 전 세계의 민법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 또한 그는 군사적으로 현대전에까지 영향을 끼쳤고(클라우제비츠, 투하체프스키, 슐리펜 계획) 전술과 전략, 훈련, 조직, 군수, 의복과 포상 제도를 발전시켰다. 그의 프랑스 육군은 효율적으로 조직된 군대로 평가된다.

프랑스의 나의 사전엔 불가능이 없다. 걸출한 군인 영웅 [나폴레옹 전성기의 에너지크기]
필자의 평 : 전 유럽통일엔 에너지가 약간 부족 했습니다. 공평한 기회가 주어 졌겠습니다.


2738 – 빛 에너지풍수- 빛 안테나.

빛 풍수 서비스를 이용 하면 끝까지 성공+부자 될때까지 보좌함.